데일리코이

스케쳐스 고워크4 개봉/ 연휴 프로모션/ 운동화와 비교/ 임산부 등 발이편해야 하는 사람 추천

내돈주고 내가쓰는 솔직담백 후기
반응형


스케쳐스 고워크4 개봉기



사고싶었던 고워크4
익히 편하다는 건 알고 있었고
그냥 내 나이키 운동화 신을까 하다가 걸을 일이 많을거 같아 백화점 갔다가 지름


상자 안가져 올려다가
상자 안가져오면 나중에 교환 환불 불가라는 말을 듣고는
싸주세요 함



검은색... 은 너무 검은 고무신 같은 느낌이었다
회색이 적당히 무난한듯

회색이 가장 판매량이 높다고 한다



난 얍실한 고워크4를 선택함

투박한 모양의 회색도 괜찮았는데

두개다 신고 비교해 보니 더욱 괜찮아 보였던

얍실한 고워크4


사뭇 ... 발등이 엄청 넓어보이겠다는 생각이 드는 정면샷



신으면 그렇게까지 넓진 않다



발등이 밋밋한 고워크4와 발등에 운동화 모양처럼 끈이 달린걸 같이 신어보았었다

둘다 밑창을 같은 상황이었음

내가 이 밋밋한 신발울 사온 이유는
확실히 운동화처럼 끈달린 것이 불편했다




밋밋해 보이지만 참 편하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신발

스케쳐스 고워크 4



밖에 신고 나가면 야외샷을 꼭 찍어 후기 올리겠다 ^^

내가 돈주고 산 내 카드로 만든 후기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금은 추석 연휴기간이라 7만원 이상 사면 1만원 할인 해준다기에 덥석 집어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