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간편한 한끼! 집밥은 씨유~ 눈꽃치즈찜닭 삼각김밥!!

내돈주고 내가쓰는 솔직담백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떡볶이 매니아 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정말 춥더군요 ㅎ 


이런날은 기모 들어간 바지가 아니면 정말 다리가 얼겠어요 ㅜ 


이런 날은 정말 집에서 꼼짝하기도 싫죠?


그냥 따뜻한 아랫목에서 고구마나 구워 먹고 싶은 날이네요 ㅋㅋ


요리도 귀찮고 나간김에 식사대용, 자취생의 필수품, 술먹고 난 뒤 땡긴다는 그 삼각김밥을 구매 해 보았습니다.




요즘은 삼각김밥도 참치마요, 돈가스, 이렇게 가볍게 나오질 않네요. 우리 땐 참치마요가 최고였는데 


그래서 저도 새롭게(??? 저에게 새로운 ^^) 나온 


눈꽃치즈찜닭 삼각김밥을 먹어 보았습니다.



일단 외관입니다.

집밥은 씨유~ 라네요.

HACCP인증이랍니다.

천원이네요. 


원래 삼각김밥 800,900원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녀석 뭔가 특별한가 봅니다.


맘에 드는게 있어요 2016년 햅쌀이라고 해요. 밥맛은 좋겠군요.





쌀(국산)30.37%

매콤한찜닭 (닭정육(브라질산))25.28%

닭가슴살(국산)25.28%

찜닭소스

백설탕

굴소스

글루타민나트륨(향미증진제)

펜시모짜렐라자연치즈

고추

당근

스위트콘

대두유

양파

조미김

정제소금

옥배유

참기름

볶음참깨

꽃소금

발효식초

순후추

캄시쿵분말?? ㅎ


이 작은 삼각 김밥 안에 이렇게 많은 재료가 들어갑니다. 


삼각김밥 칼로리 173Kcal  (100g) 중요하죠.



1회제공량 1개 100g


열량 173Kcal

나트륨 263mg

탄수화물 27g

당류 0g

지방 5g

트랜스지방0g

포화지방 2g

콜레스테롤 9mg

단백질 5g




단면입니다.


밥에 첨가물이 많아보이죠??


삼각김밥에서 그냥 밥만 먹었을때도 맛있었던 이유가 첨가물이 많이 들어서 그런가봐요.


집에서 김밥 쌌을때랑 그 밥 맛이 많이 다르잖아요?? 왜인지 땡기는 그 맛!! 


밥에 비해 내용물이 부실해 보입니다.


원래 삼각김밥에 기대치가 낮지만 이건 좀 심하네요. 원래 800~900원 정도 하는 삼각김밥보다 비싼 천


원인데... ㅠ


속은 기분이 드네요. 찜닭에 닭을 채썰어 넣었나 봐요.





내 입맛대로 총평


맛은 그냥 그럭저럭! ~~

기대에 비해 그리 맛있지도 않고 맛없지도 않은 그런 삼각김밥이었어요.

찜닭맛이 날줄 알았는데 그리 많이 나지도 않고 치즈맛은 더 나질 않고... 

근데 재료 중에 매콤한찜닭을 써서 그런지 먹을때 매콤하다 그런 느낌이었어요.

한끼 가볍게 먹기 좋지만 다시 사먹을거 같지는 않네요 ㅎㅎ





이상 눈꽃치즈찜닭삼각김밥 먹은 후기 였습니다.


*직접 돈 주고 사 먹은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