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은행바쁜날 은행바쁜시간 알아놓으면 좋은 꿀팁!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일리코이입니다.

연말 준비하느라 모두 바쁘시죠?

 

시간이 금이라는 말이 있잖아요 요즘은 은행에 가도 보이스피싱때문에 통장 하나 만드는 것도 시간이 엄청 오래 걸리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모두 헛걸음 하시지 말라는 의미에서 오늘은 은행 바쁜날, 바쁜 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은행바쁜날/


은행 바쁜 날 (매월)

기존 9시에서 16시까지 영업을 하던 은행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영업단축을 시작했습니다.

09:30~15:30분으로 변경되었는데요. 코로나 19추가 확산을 방지와 감염방지를 위한 조치였지만 짧은 시간을 이용해 은행 업무를 보려는 사람들이 시간대에 몰리느라 더욱 분주하고 기다림도 길어졌습니다. 

"은행바쁜날/

 

은행 많이 바쁜날 (매월)
5일
10일
20일
25일
말일


"은행바쁜날/


은행 바쁜 시간

요즘은 보이스 피싱으로 통장 하나 내 이름으로 만들기도 어려운 세상이 왔습니다.

 

범죄에 연루되지 않으려면 이런 방법도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직장인들은 어렵게 시간을 내서 볼일을 보러 간 은행에서 시간을 많이 뺏기면 직장에서도 눈치가 보이고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알아두는 꿀팁!! 은행 바쁜 시간 

"은행바쁜날/

은행바쁜시간 (매일)
12:30~15:30

은행은 대부분 11시30분에서 1시 30분 사이에 점심식사를 위한 직원교대가 이루어 지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점심식사를 위해 자리를 비우는 직원이 생기기 때문에 대기 기간이 길어지는 건 당연지사겠죠.


 

그럼 언제 방문하면 좋을까요?

오전시간입니다. 점심시간 되기 전, 직원들이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교대 하기 전, 그리고 9시 30분에 오픈하는 쿨타임을 피하시면 좀더 여유롭게 은행 업무를 보실수 있습니다.

참고 하셔서 은행 업무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아래는 같이 보면 좋은 글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알아두면 유용한 꿀팁! 은행 바쁜날
https://history2015.tistory.com/6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