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맥주 한잔 생각나는 밤 간단한 안주 꾸이맨~~!!

내돈주고 내가쓰는 솔직담백 후기
반응형





요즘엔 뉴스도 항상 똑같은 내용 시국이 시국인지라 답답한 나날들인데요



이럴때 일수록 초저녁 간단한 맥주 한잔 생각나지요~~~






떡볶이 매니아는 오늘 꾸이맨으로 간단한 안주를 해 보았어요 








 




꾸이맨





제품유형 : 기타어육가공품


중량 : 23g     (84.3kcal!!!!!!)


성분배합비율 : 연육(수입산/어육, 설탕. 산도조절제)88%,백설탕 5%  제제염1.5% 가공버터(우유)0.7%, 옥전분

 

2.15%, L-글루타민산나트륨(향미증진제 0.3% 대두단백(중국)2.29%,탄산칼슘 0.05%, 베이킹파우더 0.01%





적고보니 칼로리가 참 충격적이네요 저렇게 가볍고 얇고 작은 쥐포도 튀긴거라고 100칼로리 가까이 되네요 ...


물건을 사거나 어떤것을 먹을때 원산지표기가 기본이기 때문에 볼순 있지만 성분배합비율을 보니 참 생각지도 


못하게 들어간 것들이 있네요 그래도 이건 약과인듯 ~~  


오늘도 다이어트는 글렀나 봅니다. 








역시 금주랑 다이어트는 내일부터지욥 ^^* 

















꾸이맨 ... 안은 꼭 불량식품의 비주얼 입니다 ^^





그래도 맛은 바삭바삭 맛있다는~ 할인받아서 990원에 샀어요 가겨도 착하지요~


요즘은 불경기라 나가서 소주한잔 사먹기도 꺼려지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씩 집에서 맥주 한잔 하실때 꾸이맨 어떠세요~ 





그럼 저는 한잔 합니당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