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부산 아쿠아리움 엄마무료 프로모션~~ 확인하고 혜택받으세용

떡볶이 매니아의 일상
반응형



따뜻한 봄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여행떠날 준비는 다 마치셨나요?

멀리 나가기 힘들다면 가까운 공원도 괜찮죠 ^^

제가 사는 동네에는 고맙게도 아쿠아 리움이 있어요.

하지만 아이 낳고 한번도 안가봤다는 사실 ㅋㅋㅋ

시집오고 혼자 연간회원권 끊어다녔었는데 

많이 게을러졌습니다. ㅎㅎ



좋은 소식이 있어서 알려 드릴려구요.

엄마 무료 행사입니다. 

보시죠 ~~^^





국내 최초 제브라 상어가 태어났다고 하네요~~~^^

아구 예쁘겠어요. 

예전에 제브라다니오라는 관상어를 키운적이 있는데 그런 종류인지

같은 줄무늬인것 같네요.

아이 1인 정가 입장 시

엄마 성인여성1명 무료입장 가능하십니다.~~

예전 아빠무료도 했었는데 이런식의 프로모션은 넘무 좋아요~



가족이 늘어서 감사하지만 어디 갈려고 해도 돈이 장난 아니잖아요~


행사할때 다녀오세요 기간은 길지 않아요. 2017.3.1 까지 입니다.

아동이라 함은 만3세에서 12세 까지네요 ^^



이상 아쿠아리움 엄마무료 프로모션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