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밥과 라면이 무제한공짜♡ 부산 부대찌개 전문 킹콩 부대찌개

떡볶이 매니아의 일상
반응형


이열치열 부대찌개 어떠신가요?

무더운 더위에 저는 부대찌개를 선택했습니다.

킹콩 부대찌개~^^

저는 놀부를 좋아하는데 킹콩은 말만 들었지 처음 가봤네요.


밑반찬은 많지 않지만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밑반찬은 비추 ㅡㅡㅋ



부대찌개는 괜찮았어요

그냥 먹는것 보다는 라면사리를 넣었을때가 더 국물이 걸쭉해 지면서 낫더라구요..

아시는것처럼

킹콩 부대찌개는 인원수랑 동일하게 부대찌개를 주문하면 과 라면이 무제한 공짜 ♡

그래서 많이 찾으시는가 봅니다

저는 남포점에서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

밑반찬은 비추지만요 ㅋㅋ



기회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배고플때 밥과 라면 뮤한리필은 얼마나 고마운지 ^^



감사합니다.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