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동부산 바르미샤브샤브 4번째 후기

내돈주고 내가쓰는 솔직담백 후기
반응형


샤브샤브 좋아하시나요?

저는 샤브샤브 월남쌈을 차~암 좋아합니다 ^^

남편도 월차내고 아이도 어린이집 보내고 둘이 데이트 하러 동부산 갔어요 ㅋ

근데 결혼전 보다 둘이있는게 별로 안좋네요? ㅋㅋ

결혼은 현실인걸로 ㅋㅋ




동부산 바르미샤브샤브에요

동부산갈때마다 한번씩 갔었는데 벌써 4번정도 갔네요

샤브샤브보다 뷔페 잿밥에 관심이 더 있습니다 ㅎ


빈접시는 여기에 ㅎ

평일 점심이라 가격도 저렴




근데... 사장님이 바뀌셨나?
맛이 좀 달라진듯



.




새우감자크로켓이 맛있네요

느끼한건 어쩔수 없구요



남편이 떠다준 디저트인데 내가 별로 안좋아하는 것들만 ㅎ

정말 현실남편이네요


깐풍기? 가 제일 입맛에 맞았던듯



담엔 딴데좀 가보려구요

맛이 변한거 같아요 제 기준에 ~~
그랴도 사람은 아직 많고 장사도 잘 되니 제 입맛이 이상한걸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