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황영웅 상해 하차 문신

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목차
1.황영웅 자폐학생 폭행
2. 황영웅 하차
3. 황영웅 문신
맺으며
이전 글 보러가기
https://history2015.tistory.com/266

■ 황영웅 자폐학생 폭행

MBN의 효자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의 황영웅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참가자 황영웅은 과거 폭행 논란에 대해 사과를 한 가운데 과거 자폐증을 가진 동급생도 괴롭혔다는 추가 목격담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기자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폭행 의혹을 제기하며 올린 영상에 황영웅이 과거 자폐스펙트럼장애를 가진 동급생을 괴롭혔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울산 방송부터 트로트 한다 했을때 '진짜로?' 라는 생각을 했는데 "얼굴이 크게 담긴 현수막이 걸려있던데 정말 기가 막혔다. 고생하셨다. 제발 나락 가 달라"고 했다. 

 

  황영웅 하차

폭행 논란을 뒤로하고 황영웅은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을 강행했다.

그것도 모자라 황영웅은 mbn 불타는 트롯맨 실시간 문자 투표 1위를 차지했는데 1위 소감으로

'만약 1등 한다면 기부하겠다'라고 밝혔다. 아무리 과거의 일이지만 전여친 폭행, 게다가 자폐학생 폭행,

황영웅은 약한 애들 때리는 건 그냥 가벼운 일, 일그러진 영웅 이라는 논란에도 1등하면 기부하겠다는 말로

시청자를 기만하고 있다. 현재는 '더 글로리 손명오' 그 자체라는 얘기까지 떠돌고 있다. 

'장애인, 약한 애들만 때려'

황영웅 강행에 '불타는 트롯맨'공연 취소행렬 중이다. 이럴경우 MBN 에서 어떤 결정을 내릴지 궁금하다. 

 

황영웅 문신

황영웅에게 폭행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는 과거 자신의 생일에 생일파티를 하다가 술을 마시겠다는 그룹과 마시지 않겠다는 그룹으로 나뉜 상황에서 실랑이를 벌였으며 황영웅이 갑자기 주먹으로 때리고 쓰러진 내 얼굴을 발로 찼다며 경찰 출동과 병원치료를 받았다며 아직도 치아가 들어가 있다고 한다. 그러면서 과거 폭행, 문신논란을 가지고 있는 황영웅은 국민들에게 사랑받을 자격이 없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