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이마트 노브랜드 상품~ 짭짤한 맥주안주 핫베이컨칩 !!

내돈주고 내가쓰는 솔직담백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바람치는 겨울비가 지나고 오늘은 흐린날이 계속되네요.


이런 날은 따뜻한 집에 가만히 앉아 군고구마로 간식먹으며 국정조사 시청하기 딱 좋은 날씨네요~






오늘은 이마트 노브랜드 상품중에 핫베이컨칩에서 포스팅 할려고 해요~


스** 베**칩을 연상하게 하는 비쥬얼과 외관입니다. 


이름도 약간 비슷한듯 ^^




그럼 낱낱이 살펴보자구요.









먼저 외관입니다.


이마트 노브랜드다!! 라고 하는 얼굴이네요.

노브랜드유의 노란색 포장지가 인상적입니다.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이마트몰

#맥주안주

#짭짤

#매콤한

#핫베이컨칩


이라고 태그가 보이네요.

역시 이런 짭짤한 과자는 맥주 안주죠 ^^

공감하시는 분들 많으실거 같네요.




노브랜드소개를 하자면 


최적의 소재와 제조방법을 찾아 가장 최저의 가격대를 만두는 것


이것이 노브랜드의 이념과 철학


당신이 스마트 컨슈머가 되는 길


이라고 하네요. 




요즘 과자를 뜯어보면 질소를 사니 과자가 든 경우가 많잖아요. 


노브랜드는 그런 편견을 깬 상품이죠.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상품 그게 노브랜드의 핵심인것 같네요.


그럼 이 핫베이컨칩이 그럴만한 자격이 있는지 제가 살펴 볼게요~~




뒷면입니다.



일단 영양성분을 보시죠.


1회 제공량은 4/1(31g)이구요. 

총 124g 이네요. 

4회씩이나 나눠먹을 양이 될지 모르겠네요.. 일단 봉지는 크네요 ^^


열량은 1회 기준이니 주의하세요.

제대로 안보고 그냥 먹다가는 4배로 살이 찌는 수가 있습니다.


열량 161Kcal

탄수화물 19g

당류 2g

단백질 1g

지방 9g

포화지방 4.3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를 0mg

나트륨 176g



원재료명 및 함량

밀가루

소맥전분

팜류

핫앤스위트시즈닝

후라이드치킨맛분말

에프에스피-1

효모추출물

정제소금

백설탕

베이컨엑기스

비프맛엑기스

정제염

혼합제재

향신료올레오레진류

핫앤스위트시즈닝 7%


이렇게 들었습니다. 라면보다 좀 나은것 같기도 하고... 라면보다 첨가물이 좀 덜 든것 같네요.





뜯어봤어요.

영락없는 스** 베**칩이죠? ㅎ



내 마음대로 총평


맛은~~ 약간 스**랑 달라요~

땡땡과자는 훈제향 같은데 나는반면 이 핫베이컨칩은 그 훈제향이 나지 않습니다.

핫베이컨칩이라 약간 매콤한 맛도 나구요. 먹을때 보면 겉에 가루같은게 많이 붙어있어요.

그게 시즈닝인것 같네요. 베이컨맛을 내게 해주는~~ 

양은 많아요. 노브랜드 상품인 만큼~ 양으로 승부를 봅니다.

하지만.. 많이 먹으면 좀 질리는 맛이에요 그래서 4회분량인가 봐요 4회 나눠먹었으면 덜 질렸을것 같은 그런 맛 ^^

그래도 많이 먹고싶은날엔 하나 뜯으면 다 클리어 할수 있습니다 ㅎ

여러분들도 한번 꼭 사먹어 보세요. 

태그처럼 맥주안주로 괜찮습니다. 

하지만 많이 먹지는 마세요~ 질려서 다시는 이 과자를 안사먹게 될지도 모르니깐요~~~~ ^^ 





그럼 이상 이마트 노브랜드 핫베이컨칩 후기였습니다 ^^






공감은 저에게 기쁨을 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