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유산균이 들어있는~ CU 진짜맵군! 치즈쌀떡볶이~~

떡볶이 매니아의 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운겨울 매콤한 떡볶이(?)가 생각나는 계절입니당. ㅎ


떡볶이 매니아인 만큼 너무 떡볶이에 대한 리뷰가 안올라 와서 이상할텐데요....


제가 타 지역으로 시집 온 만큼 이곳에 떡볶이는 제 입맛에 맛지 않더라구요 ㅜ


그래서 일부러 광안대교 건너 매운 떡볶이를 사먹으러 가곤 했는데요.


오늘은 CU 편의점에 새로나온 매운 떡볶이를 먹어 보았어요~~


매운거라서 한번 눈이 가고 떡볶이라 눈이 한번 더 가서 양은 많지 않고 3000원 이지만 데려오게된 아이랍니다 ^^



진짜맵군! 치즈쌀떡볶이 입니다.



같이 사진 보실까요??








열었을때도 똑같았지만 2분 40초를 돌린 이후에도 치즈만 녹았을뿐... 


비쥬얼은 똑같습니다.


위의 설명에


소스에 밥을 비벼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유산균으로 만든 자연치즈가 들었다고 하네요... 그닥 메리트있는 멘트는 아닌 듯 합니다.




*상기 이미지는 실제 내용물과 다를 수 있습니다. * ㅎㅎㅎ 


그렇죠~~ 제품 사진에 찍혔있는 그림이랑 제가 전자렌지 2분 40초 돌린 비쥬얼은 참 다르네요 !!!





진짜맵군!


치즈쌀떡볶이는 270g 에 (668Kcal) 3,000원입니다.


안에는 만두2개 김말이2개 그리고 입니다.


그리고 자연치즈가 올려져 있구요...


그럼 3,000원에 싼건지 비싼건지...


제 기준에서 그렇게 저렴한 가격은 아닌것 같네요.




그래도 늦은밤 편의점에서 사먹는 떡볶이로는 괜찮을것 같습니다.


***꼭 뚜껑을 제거하고 전자렌지 2분 40초 돌리셔야 합니다.***


매장용 1000W 2분 30포  /  가정용 70W 2분 40초 


입니다 참고하세요.






확대해본 사진이에요.


전 먹어보면서 느낀점이라면...


맵지않다!!! 라는거였어요.


매운걸 잘 못먹는 남편도 먹으면서 내가 매운맛에 길들여졌나?? 라고 하더라구요.


그정도로 이름이 아까울 정도였습니다.


진짜맵군! 이라는 이 타이틀은 나 줘버려... 야 겠어요 ^^



김말이 맛있었어요~~ !! 전자렌지에 데워먹었는데도 쫄깃쫄깃하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만두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근데 떡은 2분 40초로는 모자랐는지 딱딱하더라구요... 


그리고 양념이 고루 발리지 않았었고 데운 다음에 양념을 발라 줘야 하는거라서


떡은 그냥 흰 가래떡 먹는 느낌이었어요. 


양념이 하나도 발려있지 않고 그냥 가래떡에 치즈가 조금 들어간 느낌!



치즈는 자연치즈 (느낌에 ^^) 라서 그런지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


유산균이 들어가있다니깐  왠지 몸에 좋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


CU가 요즘 편의점중에서 대세인듯 하네요 !! 


백**씨 덕분도 있지만 참 메뉴개발에 힘쓰는 듯 합니당.


그래도 진짜맵군! 이라는 타이틀이면 더 맵게 만들어 주셨으면 하네용 ~~



이상 진짜맵군! 치즈쌀떡볶이 후기였습니다.






공감은 저를 기쁘게 한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