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도너랜드 미니어쳐 만들기 ~ 도전해 보아요~^^

떡볶이 매니아의 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겨울비가 내리는 월요일입니다.


다들 크리스마스는 잘 지내셨나요??


저는 요즘 미니어쳐만들기에 푹 빠져있답니다.


그래서 여러분께 제가 만드는 미니어쳐에 대해 소개 해드리고 싶어서 이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DIY 제품이니 다들 손쉽게 만들수 있답니다.


오늘은 도너랜드 미니어쳐 만들기 종류에 대해 포스팅 할까 해요.~~



그럼 한번 보실까요??







먼저 재료소개를 할게요.


메인이 되는 천사수지점토 랍니다. 


만져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촉감이 정말 부들부들해요~~


지점토나 클레이랑은 또 다르게 천사수지점토는 부들부들 말랑말랑 ~~


아이들 교육용 공예수업에는 정말 이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촉감놀이에도 좋을것 같구요.


토핑세트는 과일모양을 썰어서 토핑으로 간단히 쓸수 있도록 완제품으로 나온건데요.


개개인이 토핑준비를 잘 못하고 어설프니 이렇게 완제품으로 간편하게 나왔습니다.


미니어쳐음식만드실때 토핑이 어설퍼서 안예쁘다 하시면 토핑세트를 따로 사서 쓰시는것도 추천해요~




그리고 맨 위에 사진은 조개 & 꽁치초밥입니다.


정말 너무너무 귀엽죠??


요즘 아이들은 가지고 놀 거리가 다양해서 너무 좋을것 같아요.


저희때는 종이인형정도?? ^^






본격적인 제품소개를 해 드릴게요.


돈부리만들기세트에요.

돈부리는 제가 처음으로 만들어본 미니어쳐 작품이랍니다.

잘 되겠어? 라고 했었지만 처음이지만 만족한 작품이에요^^

돈부리 만들기도 제가 영상과 포스팅을 준비하도록 할게요~~


그리고 


돈가스 만들기


오므라이스 만들기


장어& 계란초밥이에요.


돈가스종류가 2가지나 있네요.

돈부리보다는 돈가스가 레벨이 하나 낮으니 

자신 없으신 분은 돈가스 만들기 부터 시작해 보세요~~






다음은 제과제빵 미니어쳐에요.


마들렌만들기 / 고구마케이크만들기 / 카나페 만들기 / 쿠키만들기


이렇게 4가지 입니다. 

숫자 번호가 다 다른걸로 봐서 제품은 더 다양한것 같은데요, 

마트에 입점 되어있는 상품은 이렇게 였어요.

아이들 위주로 하다 보니 참 아기자기 하게 한번 만들어 보고 싶게 생겼네요 ^^


여러분들도 추운 겨울에 아이들과 아님 친구들과 함께 도너랜드 미니어쳐 만들기 한번

도전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그럼 이상 도너랜드 미니어쳐 만들기 였습니다.




공감은 저에게 기쁨을 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