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이마트 노브랜드 만두~!

떡볶이 매니아의 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떡볶이 매니아 입니다.


오늘은 이마트에서 핫한 상품이죠??


노브랜드 만두에 대해 포스팅 할까 해요~~


노브랜드 상품은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기로 유명하죠?


객관적으로 봤을때 정말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도 있는반면에,


가격만 저렴할 뿐 매력 없는 상품도 있었어요.




오늘은 제가 노브랜드( No Brand)  만두를 소개 해 드릴건데요.


어떤 제품이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왕교자에요.


겨울에는 군만두 보다는 호빵이나 찐빵처럼 쪄먹는 만두를 더 많이 찾는것 같아요.


980g입니다. 가격은 4980원 이라고 적혀 있네요.


옆에 비*고 만두가 480?*2라고 적혀있는데 7000원 넘는 가격으로 팔고 있었어요. 


양은 한 만두 2~4개 정도 차이 일텐데 가격은 거의 2000원 정도 차이가 나네요. 


그래도 비*고는 여러 사람들이 인정한 맛이니... ^^





다음은 만두는 아니지만 참 맛있게 생긴 동그랑땡이라 사진에 담아 보았어요.


사진이 참 맛깔나죠?


700g에 4180원 으로 모십니다~ 




다음은 교자만두 입니다. 




해시태그에 만두국 이라고 하네요. 만두국용으로 나온 교자만두 인가보네요.




국내산 돼지고기 입니다. 스마트컨슈들이 많이 찾는 노브랜드 이다 보니 해시태그에도 스마트컨슈머 라


고 적혀있네요. 




이제 다가오는 신년떡만둣국으로 떡이랑 교자만두를 사서 떡만둣국을 끓여 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다음은 바삭 군만두 입니다.


역시 국내산 돼지고기네요.(착한녀석입니다.)


참 바삭해 보이는 사진이네요 ^^



노브랜드 특징... 


사진이 참 맛깔난다.


다른 만두 브랜드 들에 비해 노브랜드 만두 상품들은 사진으로 안담을 수 없을 정도로 맛있게 생겼어요.


외관이...


노란바탕에 글씨 또한 한번은 꼭 사먹어 보고 싶게 만듭니다. 


이마트 노브랜드는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하잖아요.


이번에 이마트를 방문하며 느낀거지만 맛은 없는 상품이 있을지라도 만두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국내산


입니다. 요즘 국내산 아닌 브랜드도 많잖아요~ 그런면에서 본다면 국산재료에 합리적인 가격! 


노브랜드 상품을 이용할 이유가 충분한 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만두가 먹고 싶다면 이마트에 노브랜드 상품 이용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이상 이마트의 핫한 노브랜드 만두 이야기 였습니다. 




공감 버튼은 저희 가족에게 기쁨을 준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