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해운대 좌동]고기 많이 먹고싶은 날!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해운대점!!

떡볶이 매니아의 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떡볶이 매니아 입니다. ^^


추운겨울 어떻게 지내세요??


겨울이면 뒹굴뒹굴 따뜻한 아랫목에 누워서 군고구마나 얼큰한 라면 한그릇이 생각나는데요


저는 고기가 땡기네요 ^^ㅎ


이번주 주말에는 우리동네에 생긴 핫한 고깃집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해운대점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여깁니다. 


겉에서 보면 2층에 위치해 있고 꽤나 넓어 보입니다. 실제로 들어가보면 고깃집 치고는 매우 넓은 편입니다.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집에 처음 가 보면 매우 특이한 점이 있는데요.


저렇게 세팅이 다 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처음에는 예약좌석인줄 알았어요.


하도 사람들이 많이 찾고 회전율도 좋다 보니 저렇게 미리 직원들이 세팅을 해놓더라구요.


장사가 잘된다는 건 알았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







미리 세팅되어있던 곳에 2인분을 시키니 이렇게 고기가 나왔습니다.


고기 상태는 좋았어요. 원래 우리가 알던 무한리필 고기집은 고기가 별로인 경우가 많잖아요.


생고기가 아니고 냉동고기일 경우 굽게되면 물이 찍 나오면서 고기 냄새가 날때가 많은데요.


엉터리 무한리필집은 생고기라서 그런지 그런현상이 전혀 없었어요.


사람들이 많이 찾고 회전율이 높은데는 이유가 있는가 봅니다. 






앗!! 그리고!!!


2명가서 2인분 시킨다고 무한리필은 아니구요 인원수 대로 밥을 시키면 그때서야 무한리필이라서 


고기를 무제한으로 드실수가 있어요. 


그래서 저희도 밥을 두개 시켜서 밥이랑 같이 먹었습니다.


불판 안에 된장이 보글보글 끓으면서 된장육수 또한 계속 리필이 되니 너무 좋았어요.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리필바에서 야채등 된장육수, 밥 등등 여러가지가 무한리필 목록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팁! 4명이서 가면 큰 콜라 한병을 무료로 주고 있었어요. 그래서 인지 젊은 남자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그렇게 가면 다른 고깃집 보다 정말 본전 찾을거 같더라구요. 보기 좋았습니다. 요즘 불경기라 외식하면 본전 생각 나


잖아요~~ 






고기를 많이 먹으면 느끼하잖아요. 그래도 된장이랑 옆에 양배추절임을 같이 먹으니까 새콤달콤하니 


느끼한 맛을 많이 잡아줬습니다. 그래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을수 있었어요 ㅎ







내 입맛대로 총평 



무한리필이라는 편견을 깬 곳이라고 생각해요.


생각보다 돼지냄새도 없었고, 직원들 서비스도 좋았구요. 리필이라고 야채가 싱싱하지 않다던가 하는 그런 불성실


한 곳은 아니었어요. 싱싱한 야채, 두툼한 고기, 서비스, 맛 다 나쁘지 않았답니다.


뭐 정말 본전 찾을려면 많이 드시는 분들 우르르 몰려가서 드시면 정말 배 두드리며 잘먹었다 하실 곳이구요.


아니고 조금밖에 못 드시는 분이면 그냥 한번 경험해 볼만한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가족단위로 오시거나 아니면 남자분들 회식 하시거나... 그래서인지 주로 연령대는 어렸어요 


한번쯤 고기많이 먹고싶은 날, 오늘은 고기만으로 배채워보고 싶다 하시는 그런 날 


엉터리 생고기 무한리필 해운대 점을 찾아보시는것 어떠세요?? ^^


그럼 추위에 감기 조심하세용 






*직접 돈 주고 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