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해운대 좌동]추운겨울, 소주한잔생각나는 맛! 꽃돼지 대패삼겹살~ 볶음밥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어요~!

떡볶이 매니아의 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궂은 날씨에도 맛있는 곳을 찾아다니는 하이에나 떡볶이 매니아 입니다.

요즘 부쩍 추워진게 느껴지네요.

정말 유모차 밀고 다닐때 손이 시려워서 한껏 움크리고 다닌다는 ... ㅜ 

 

저와 저희 남편은 아이를 낳기 전 부터 자주 다니던 곳이 있었어요 

우리의 마음속의 맛집 이라고나 할까??




요 동네 (좌동) 에서는 꽤 사람도 많은 편이고 가게가 자주 바뀌는 요즈음에도 죽지 않고 살아남아 

꿋꿋하게 장사 하는 곳이에요. 맞은편 가게도 같이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추운 겨울에는 추운 맛에 찾는 곳이고 더운 여름에는 야외에서 불판 피워놓고 먹는 맛에 많이 찾는 곳인것 같아요.

대패삼겹살... 이름은 썩 땡기지 않지만 

빨리 굽히고 김치랑 콩나물이랑 쌈싸 먹으면 그것도 별미라죠??

그리고 마지막에 밥을 볶아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여자분들이 볶아먹는걸 더 좋아하잖아요 (제얘기^^)

이 집은 밥을 볶아 먹을때 김가루랑 치즈를 무료로 올려 주세요. 

다른곳은 돈을 받기도 하더라구요. 



그럼 제가 다녀온 곳을 보여 드릴게요~~


꽃돼지 대패삼겹살 입니다.

이곳은 장산역 부근이구요 사진만 봐도 장산 가보셨던 분들은 아~ 여기 하실만한 곳일거에요.




맨 위에 꽃돼지 대패삼겹살 전경이구요. 참 정겹네요. 저 돼지그림 ... ^^

저희는 中 사이즈를 시켰어요 원래 小자를 시켰는데 양이 좀 줄었네요 ...ㅡㅡ

김치랑 콩나물을 같이 주시는데 그걸 같이 넣고 구워요. 

김치도 그냥 먹는거 보다는 구워먹는 김치가 더 맛있잖아요.(살도 더 찌겠죠?)



대패삼겹살 구웠을 때구요.

밑에 사진은 먹고 난 다음에 밥을 볶은사진이에요.

비쥬얼이 참 괜찮죠?? 쓰는 이 와중에도 참 맛있겠다~ 다를 생각이 드네요 ㅋㅋ

김가루와 치즈는 더 달라고 하시면 더 주니 너무 욕심 부리지 마세요 ^^






제가 볶은 대패삼겹살 볶음밥이에요.

맛있겠죠?? 대패삼겹살에는 꼭 소주... 를 같이 드세요 맛있답니다 ㅎㅎ

제가 본 테이블 중 어린아이들이나 가족단위 말고는 거의 소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드실때 소금장을 너무 많이 찍어 드시지 마세요.

김치랑 같이 드시기 때문에 쌈장도 많이 드실 필요가 없답니다~~

왜냐하면 먹을땐 모르다가 먹고 집에 왔을때 물이 엄청 땡기거든요^^

그럼 여러분들도 한번 맛보세요. 한번갔을땐 음~ 이러다가 집에 있으면 한번씩 생각나는 그런 맛이랍니당 ~~^^


그럼 추운겨울 감기조심하시구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




나가실 떄는 사랑과 정성어린 손길로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