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해운대 좌동] 11번가 할인쿠폰으로 싸게먹고 할인카드로 중복 할인받기 아웃백~♡

떡볶이 매니아의 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떡볶이 매니아 입니다 ^^

오늘은 유난히 기분이 좋네요ㅡ.

왜냐구요?? 생각지도 못한 아웃백 쿠폰 2장이

생겼기 때문이죠 ㅎㅎㅎ

11번가에서 할인하는 쿠폰인데 11000원짜리

 쿠폰을 1100원에 할수있는 !!!! 그런 쿠폰이었어요.

딱 !! 만장만 판매 하는거라 사람들이 그 핫딜상품을

사겠다고 11번가에 먹통이 되었었던 그 상품이죠 ^^

근데 제가 운좋게도 그 쿠폰 두 개를 받을수

있었는데요 마지막 날이라고 못갈거 같다고 하신

분이계셔서 제가 받을 수 있었답니다 ㅎ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당 ♡





거기다가 이 쿠폰은 KT 중복할인이 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더욱더 매력적이에요 ~~

동생이 KT 회원이라 동생찬스를 좀 썼습니당 ㅎ

중복할인은 항상 옳습니다. 네 암요 ~~

런치때 갔으면 더 좋았을텐데 전 저녁시간에

갔었어요 ~

그래도 해운대점은 디너에는 그렇게 사람이 붐비지

않아 좋았답니다

대구에서는 항상 웨이트 했던 기억이 ~




자 이제 각설하고... 오랜만에 아웃백 간거라 제가

정말정말 먹고 싶었던 것만 시켰어요 스테이크

먹자던 남편을 제가 꼬셔서 이겼답니다 ... ㅋ


투움바파스타
 오지치즈후라이즈
치킨텐더샐러드


이렇게나 많이 먹고 왔네요 너무 많아 보이니
 
자몽에이드 먹은건 비밀로 할게요 ㅎ



사진 나갑니당 ~~~

일단 부시브레드에요

유명하죠? 마트에도 비슷한 상품을 파는거

같더라구요 그래도 마트에 파는건 사먹고 싶지

않더라구요 ^^; (마트야미안~~)

망고스프레드는 다 아실거고

전 초콜렛이랑 라즈베리를 추가로 시켰어요

초콜렛은 뷔페가면 초코분수?? 같은데 있는거 같이

달콤하답니다 부드럽고 추천해요. 


라즈베리는 음 ... 좀 새콤한테 그런 새콤달콤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전 단걸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앗백 가면 초콜렛

주떼요~~ 한답니다  (귀여운척 ㅋㅋ)


메인메뉴나가요~

첫번째로 투움바파스타에요

옛날부터 생각한 거지만 아웃백은 참 소스에

 관해서는 짠돌이 인거 같아요 그래서 떡볶이

매니아 친구들도 꼭 시킬때 소스많이 주세요 라고

해주세요

팁이에요 진짜 .

아님 정말 좀 먹다보면 소스부족으로 그때 소스

더달라 그러시면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못준다

그래요 경험담이에요 제 말 들으세요 ^^

촉촉하고 소스 듬뿍 파스타 드실거면 ...ㅋ




두번째로 치킨텐더샐러드에요

오랜만에 본 거라 더 오동통통해 보이네요

귀여운것 ...

치킨텐더샐러드 드실때 소스 고르라고 하잖아요~~

허니머스타드 고르면 거의 실패 없어요 ~~

(딴거 안먹어본 건 비밀이에요 )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가장 유명해요.

원래 런치 때 가면 스프를 샐러드로 바꾸고

(금액얼마추가) 그러고 치킨텐더 몇조각 시키고

소스 시키면 되는데 디너때 가니 스프를 주시질

않네요 참나 ... 그래서 저 메뉴를 하나 다 시켰어요

맛은 있네요 근데 넘 많아서 남겼어요 ㅋ

여러분은 저처럼 미련하게 먹지 마세요 너무

오랜만에 가면 그렇게 된답니다. ㅋㅋ


두둥 드디어 마지막 오지치즈 후라이즈!!

아웃백에 없어서는 안되는 정말 유명한 메뉴죠??

여기저기 짝퉁도 많고 만드는 방법 또한 여러분이

따라 하시던데 그래도 직접 가서 먹는게 참

맛있네요... ㅠ

저 소스가 정말 좋아여 어쩜 그렇게 감자랑 치즈랑

잘 어울리는 소스인지 ~~

저희는 메뉴 3개를 시킨다고 저건 반만 시킨거에요

가격도 반정도 하는거 같더라구요.



오랜만에 간 아웃백 거기다 11번가 할인쿠폰 2장(5만원이상결제시)쓰고 KT중복할인 30% 받고 와서 제가 낸 금액은 반도 안냈답니다^^
여러분도 할인혜택 꼭 챙기세요 할인 챙기는거 부끄러운거 아니에요!! 정말 ~~
옆사람이 그런거 하면 오구오구 잘한다 칭찬해 주셔야 해요 ^^


그리고 아웃백 메뉴 선택할때 팁

1.부시브레드 먹을때 초코랑 라즈베리 주세요 할것

2.파스타를 시킨다면 소스 많이 주세요 할것

3. 런치때 간다면 치킨텐더샐러드 굳이 시키지 말고

나오는 스프를 샐러드로 변환해서 허니머스터드

소스 골라서 같이먹기

4.할인카드 및 중복할인 꼼꼼히 챙겨 저렴히 먹기


그럼 12월 달에도 항상 행복만 가득하세요

떡볶이 매니아 처럼 맛있는것도 많이 드시구요

같이 살쪄요 ^^  (농담이에요)

같이 살빼용 ~~~^^





*제 돈 주고 직접 사먹은 후기입니다*

나가실땐 사랑과 정성어린 손끝으로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