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뽑을테면 뽑아봐~~!!!!퍼니퍼니 인형뽑기 샵

떡볶이 매니아의 일상
반응형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추운 날씨만큼 집에 웅크려 있으니 살도 자꾸 찌고 먹을것 만 자꾸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


떡볶이 매니아는 자꾸 매운 닭발이 아른거리네요 ㅎㅎㅎ (살찌는 소리 ㅋㅋ)





요즘 부쩍 동네든 시내든 많이 생기는게 있는데요 




짜잔~~!! 맞아요 바로 인형뽑기 샵인데요 


제가 중고등 학생때 많이 유행 했던거 같은데 가격도 많이 오르고


인형 퀄리티는 조금 더 나은거 같네요~


거의 길가에 하나씩 있었던것 같은데 요즘엔 이렇게 가게 하나가 전부 인형뽑기 기계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주 고객층이 초, 중, 고, 간혹 어른들 인데요 


아이들이 보면 눈돌아 가며 들어가고 싶겠더라구요~~~







외관사진이에요  화려하죵??



안으로 들어가면 귀여운 인형들이 더 많습니다. 



제일 눈에 띄는게 도라에몽이랑 지방인형 이었어요. 이름 별로죠? 지방인형 !!



정말 지방같이 생겼더라구요 갖고 싶지는 않았던.... ㅜ










실제로 가보면 색감도 더 화려하고 다양한 인형들이 많더라구요

요즘은 퀄리티도 좀 높아진것 같구요~~







얼마전 라디오 사연에 어떤 30대 미혼 여성분이 퇴근후에 인형뽑기 하고 집에 가는게 하나의 낙이라고 하시던데


영화나 연극 같은 문화생활이 아닌 인형뽑기 샵에 들러 인형을 뽑으신다는 사연을 듣고


요즘 같은 불경기를 나타내는 한 단면이 아닐까 싶어서 좀 씁쓸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가볍게 즐기시기에 좋은 인형뽑기 여러분도 한번씩 해보세요 


옛 생각도 나고 옛 시절로 돌아간 것 같아 즐거웠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