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해운대 좌동] 만두명가 후원! 냉면이랑 육수가 맛있는 곳~

떡볶이 매니아의 일상
반응형




오랜만에 주말이라 남편이랑 아들이랑 가까운 곳에 외출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간 곳이라고 하기엔 너무 가깝고 제가 아들이랑 항상 가는 동네 곳곳들 ^^ 


어깨 통증으로 한의원 가서 침 맞고 (토요일이고 초진이라 너무 비쌌음 ㅜ 그담날 똑같이 아프고 막... ㅜ 돈 아까웠음)


점심 먹을 곳을 찾다 해운대 NC백화점 7층(8층인가 ㅎ 아기낳고 가물가물)에서 

   






(함흥냉면전문)   후원 





이라는 만두, 냉면, 뚝배기불고기 등등을 파는 곳이었어요 ~ 





개성식 왕만두도 1팩(20개)를 9,900원에 팔고 있었어요. 


마트에 시판 만두들 보다 가격이 조금은 비싼 편이죠~~







저희는 만두4개(3,900)원, 냉면, 뚝배기 불고기, 공기밥 1개 를 시켰어요.





만두가 시판만두보다 비싸다고 했던 절 원망했어요... 크기도 컸지만 속이 정말 알차게 가득 차 있었습니다.

떡볶이 매니아는 냉면을, 남편은 뚝배기 불고기를 먹었어요


저는 냉면 먹을때 원래 겨자랑 식초를 많이 뿌려서 좀 톡 쏘는 맛에 냉면을 즐기는 편이고


순둥순둥한 음식을 좋아하는 남편은 역시 순둥이 같은 뚝배기 불고기를 골랐습니다 ㅋㅋㅋ







[지극히 주관적인맛평]



떡볶이 매니아가 먹은 냉면은 기대 이상이었어요. (생각보다)


원체 냉면집이 많이 있고 부산에는 밀면이라고 해서 많이 분포되어 있거든요~~


그리고 백화점이나 아울렛 안에 입점되어 있는 곳은 어짜피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이니까 맛이 그럭저럭 별로여도


사람들이 올거라는 생각에 기대 안하고 먹었었는데~~


제 생각을 무너뜨려 주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며칠전 해운대 바닷가에 유명한 ****냉면집에서 먹은 냉면보다 


더 깊은 맛이 났어요. 


후원 앞에서 파는 직접 내린 육수(한병에 3,900)원에 따로 팔고 있었어요)


를 사용해 맛을 내서인지 인위적인 조미료 맛의 냉면이 아닌


은은하고 깊은 맛이 났습니다 .





그리고!!!!!


함흥냉면전문집이라서 함흥냉면이라고 9000원 짜리 메뉴가 있었는데 저는 그냥 냉면 먹어도 만족했었어요 가격은

 

7000원 정도였던거 같네요. (굳이 비싼거 안드셔도 맛있다고 얘기해 드리고 싶네요 ^^)





남편이 먹은 뚝배기 불고기도 맛이 괜찮았다고 하더라구요(전 그런 음식은 별로 안좋아해서 한숟갈만 먹었어요 ^^)


전 음식 먹으면서 다시 왔으면 좋겠다. 아니다. 라고 생각을 하며 먹는 편인데 


이 집은 다시 한번 더 와서 냉면 먹어보고 싶다~


냉면이 생각날땐 이 집도 생각 날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도 해운대에 놀러 오신다면 후원에서 냉면 한번 드셔 보세요 먼저 나오는 육수 맛에 잘왔다는 생각이 절로 드


실거 같네요~~




알바생이 조금 불친절 했다는 것은 안비밀~~~!!^^






*저희가 직접 돈 내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