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노브랜드 담백한 살코기참치로 만든 홈메이드 참치김밥 ♡

Do it yourself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 담백한 살코기 참치를 이용해서
시금치참치김밥을 만들어 봤어요.


캔 포장이 아니라서 버리기에도 용이하고 무엇보다 과대포장이 아니라서 더욱 좋네요.
간편하게 자리도 덜 차지하고 먹고 버리기엔 더 좋은 참치네요. 역시 노브랜드 가성비를 생각하는듯


내용물인 참치에요.
여느 참치랑 비교해도 손색 없죠?
맛도 향도 여느 참치랑 별반 다름 없답니다.


김밥 재료인 시금치를 손질해서 데칠 거에요.

데치고 난 다음 물기를 꽉 짜주세요.
김밥에는 물기가 들어가면 형태도 틀어지고 김밥이 쉽게 풀려버리고 맛도 질척하니 없거든요 ~
시금치무침 할때랑 다르게 손목이 나가도록 비틀어 짜주세용 ^^

그리고는 국간장은 빼고 소금이랑 참기름만 적당량 넣어 털듯이 무쳐주세요.
국간장 넣은 시금치는 반찬으로 먹을땐 맛있지만 김밥에 들어가면 군내가 나서 김밥 맛을 해친답니다.


김밥 재료가 다 준비되었어요.
저는 집에 있는 반찬으로 만든다고 계란이 없습니다
안넣어도 맛만 있어요. 계란파동 끝날때까지 삼가는걸로 ~~

참치는 마요네즈를 적당량 넣어 비벼주세요.
원래는 깻잎을 깔아야 하는데 집에 없어서 패쓰 !!^^


어떤가요??
노브랜드 참치김밥과 노브랜드돈가스 김밥입니다.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둘다 맛있네요.
제가 만들어서가  아니구요 ^^

요즘 김밥은 손이 많이 간다고 사드시는 분들이 더 많은데 한번 날잡아서 이렇게 김밥을 가족끼리 싸먹어 보세요.
정도 들고 맛도 두배세배로 맛있답니다. ^^



#관련글#

노브랜드 순수 돈까스로 만든 김밥






이상 노브랜드참치로 만든 참치김밥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