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혜성처럼 나타난 해운대 맛집 해성막창 배달시작 ~!!

내 기준 맛집
반응형



해운대에 맛집이라고 치면 꼭 나오는 곳이 있죠
맞아요 해성막창입니다
혜성처럼? 나타난 해성막창 인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 아이때문에 한번도 가서 먹어보진 못했어요

남편은 혼자 가서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ㅜㅜ ㅋ
저도 담엔 꼭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그 유명한 해성막창 전골이 배달을 시작했어요
막창 곱창구이가 더 유명하지만 배달은 곱창전골만 합니다 ^^




열지않으면 찜닭인줄 ㅎ

열지 않았어도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

오 이래서 다들 먹으러 가나봐요

향이 너무 좋네요 !!




열었을때 위에 깻잎이 예쁘게 올려져 있어 후각을 더 자극합니다.

저는 부산에 와서 찜한번 시켜먹고 그 방아잎의 특유의 향때문에 손도 못댄적이 있어요ㅜ

여긴 방아잎이 안올려 져 있어서 더 좋네요 ^^

맛은 두말할거 없네요.
근데 아쉬운점이 있다면... 국물이 너무 적네요
오다가 당면이 다 빨아먹었나봐요 ㅋ
집에서 같이 끓이면서 사리 좀 넣어먹을려고 했더니 안되겠어요 ㅋㅋ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는 안하실겁니다
아이때문에 직접 못 가시는 분들 해성막창 배달 시작했으니 시켜드셔 보세용 ~


돈주고 직접 사 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