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해운대 좌동] 찾았다!!! 인생 매운 닭발 집~!

내 기준 맛집
반응형

매운 떡볶이 매니아인 만큼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합니다 ^^


결혼 전 대구에 살았을 때는 일주일에 2~3회 정도는 매운음식을 먹었었는데요 


부산에 결혼과 동시에 온 이후로는 제 입맛에 맞는 매운음식을 발견 할 수가 없었어요 ㅜ 




근데 이제 제 인생 맛집을 부산에서 찾은 것 같습니다 ㅎ








해운대지역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알게 된 닭치고 불닭발 이라는 곳입니다.


메뉴는 불닭발, 무뼈닭발, 똥집튀김, 영계통구이, 쪽닭발 등등...


이 중에서도 제가 먹어본 메뉴는 똥집튀김과 쪽닭발 입니다.



똥집 메뉴는 매운걸 못 먹는 남편을 위한 안주 ㅎㅎ


쪽닭발 매운맛은 절 위한 안주 였습니다. ^^





굿 초이스 !!!!!




역시 추천 받은 맛집이라 실패가 없었어요 제가 원하던 딱 그 맛!! (불맛 이라고도 하죠~~ 술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 좋아한다는 그 불맛 !!)



1인분에 적게는 7000원~9000원 정도구요. 


1인분지만 매운 맛에 많이 못 먹고 남을 정도 였습니다. (그 다음날 아침에도 먹었다죠 ㅎ)



2인분 이상 시키면 엽기떡볶이랑 쿨피스도 주신답니당~~.


닭발에 콜라겐이 많아 피부에도 좋으니 요즘 탄력이 떨어진다 하시는 분들은 다른 안주보다 닭발 한개 뜯어 보시는 것 

어떠세요 ~ (다음날에 피부가 광이 나는것 같은 착각을 줍니다 ^^)



Tip. 닭발을 드시고 싶으신데 매운걸 못 드시는 분이 있다면 순한맛/매운맛/최류탄맛 으로 단계 조절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그 다음날에 쪽닭발이랑 영계통구이 먹은건 안비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