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부산 기장에 얼큰한 손칼국수와 검은 콩국수 추천 ~국시락 (자가제면)

내 기준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한때 자주 갔었던 ^^

예전 기장에 있을때는 심심하면 가던 곳이었는데

해운대로 이사 오고나선 진짜 찾아가야 먹을수 있는 곳이 되어버린 국시락 입니다 ^^

이곳이 장사가 잘되서 옆에 원룸도 짓고 하셨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로 장사가 잘되죠?

직접 자가제면 하시는 곳이에요

국물 육수도 직접 내시고 ~~

저렴하고 맛있는 집이라 점심에도 사람이 많고

주말 점심은 더 사람이 먾답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니 잊지 마세요


남편은 콩국수

그냥 콩국수 아닙니다. 검은 콩국수에요

완전 고소하고 걸죽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하지만 저는 찬 음식을 별로 좋아 하지 않기 때문에 ㅋㅋ



저는 변함이 없습니다 항상 칼국수 ㅋㅋ

천원 추가하면 곱빼기로 드실수 있어요

전 제 입에 맞으면 자주 찾는 편인데 그래서 그런지 국시락은 돈도 부담없고 게다가 혼자가도 뻘쭘하지 않습니다. ^^

더운날에도 뜨끈한 국물 먹게되면 이열치열로 시원하죠


기장 가실일 있다면 동부리에 있는 국시락 추천합니다  직접 가보고 많이 먹어본 후기이니 참조하세요 ^^


좋은하루 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