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입큰 퓨어그린 메이크업 베이스 솔직후기~ 출산후 톤보정 필요하신분 꼭 보세요~

내돈주고 내가쓰는 솔직담백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제 처음 사 본 입큰 메이크업 베이스를 소개 해 드릴게요

메베안쓰고 썬크림만 쓰고 그냥 화장했었는데.


아이 낳고 톤보정이 좀 필요할것 같아서 

근 10년만에 다시 사본 메이크업 베이스 입니다. ㅎ





아이 낳아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피부가 예전같이 않다는 것을

톤보정 하지 않으면 화장해도 뭔가 칙칙하고 

구린 그 느낌...


저만 그런가요? 

사진 찍을때 아이가 자기꺼라고 내놓으라고 하네요 ^^





입큰 모이스처 스킨 베이스 입니다.

저는 예전에 여드름 때문에 홍조가 있어서 

녹색으로 했어요 퓨어그린이죠 ㅋ


혹시 밝게만 톤보정 하고 싶으신 분들은

보라색을 사세요. 

보라색 메이크업 베이스를 쓰면 

확실히!~~~ 

피부가 화사해 집니다.


전 얘기 괜찮으면 보라색을 하나 더 살려구요.

행사 있을때 쓰구로요 ㅋㅋ





참 입큰 디자인도 변함이 없네요.

뭐 내용물만 실하면 됐죠 뭐



이건 그냥 제 맨손이에요.

핸드크림 좀 발라주고 싶네요 ㅎ




왼쪽이 안바른 쪽 

오른쪽이 바른쪽이에요.

너무 소량 발랐나요? 


사진으로는 별로 차이가 안나는데

확실히 바른쪽이 붉은끼가 잡히더라구요.


거기다!! 향이 너무 좋아요!!!


바르면 화장한 그 느낌 ^^



혹시 저처럼 아이 낳고 톤보정이 필요하시다 싶은 분들은

입큰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해 보세요.

안한거랑 한거랑 확실히 차이가 난답니다.


전 쿠o 으로  로o 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았어요.

만원도 안하더라구요 ㅎ 

하지만 보라색은 몇천원 더 비싸요~~

이번 봄엔 더 예뻐지세요~




제 돈 주고 직접 쓴 후기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