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율하동 족발 성지 / 55 온족발 배달시켜먹은 리얼후기

내돈주고 내가쓰는 솔직담백 후기
반응형




족발은 사랑입니다 ^^

아이낳고 족발을 더 사랑하게 됐지만
우리아이도 날 따라 같이 좋아하는 족발 ㅎ

부산에서도 자주 시켜먹지만 친정에 와서도 나의 족발 사랑은 계속 된다는 ^^


저렇게 물티슈까지 친절하게 주시네요.

저는 온족발 중자로 먹었어요

돈은 친정아부지가 ㅎ 땡큐~


김치는 보쌈김치라서 좀 달짝지근했습니다

일단..내스타일은 아닌걸루 ㅎ

하지만 백김치는.괜찮았어요 너무 짜지만 않았다면 ~~




대망의 시식 후기

족발이 대부분 그렇듯 다 먹고 난 후에 물이 많이 먹히더라구요. 그만큼 짰다는 거죠 ㅜ
우리아이도 얼마나 물을 찾던지 ...

하지만 같이 따라온 막국수는 참 괜찮네요 ~~
족발은 그리 부드럽지는 않고 그냥 평범?
아 너무 맛있다 이정도는 아니고 그냥 먹으면서 족발이 이렇지 이정도??

담엔 다른족발을 한번 먹어보고싶다?
이런 느낌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공감버튼을 꾹 눌러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