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gs홈쇼핑에서 구입한 나의 에브리봇 박스개봉기 ♡ (feat.두근두근)

내돈주고 내가쓰는 솔직담백 후기
반응형


에브리-봇

어머님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로봇 물걸레 청소기 입니다.

그 유명한 에브리봇 제가 구매해 봤습니다 ㅋㅋㅋ



gs홈쇼핑 무이자 할부로 겟




왠지 상자부터 듬직함




사용후에는 반품불가

사용하지 않고 물건 하자있는지 아닌지 우에 알죠 ㅡㅡ




설명서


는  잘 안보는 스타일 ㅎ

일단 요래 생겼구나 보고 그냥 내맘대로 눌러보고 사용함 ^^





걸레는 4개온줄 알았는데 6개 옴


밑에는 스펀진에 혹시나 너무 딱딱한벽 지나가다가 에브리 다칠까 두려운 분들 붙이시라고 ~~

하지만 난 에브리 자체가 좋으니 안붙이겠음 ㅎ




에브리  밑면

여기에 걸레 장착하면 됨 ㅎ



하지만 사용전에 완충해야함 ㅜ ㅋㅋ

실사용기는 10회정도 사용 후 촌철살인으로 님기겠음 ㅎㅎㅎㅎㅎㅎ


자동주문할인받아 197.000원에 12개월 무이자로 산 나의 브리 봇




열심히 써보고 안티가 되든지 이 되든지 해서 다시 돌아오겠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