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부산에서 꼭 먹어봐야할 음식 , 개미집??

내돈주고 내가쓰는 솔직담백 후기
반응형

개미집
한번쯤은 들어 보셨죠?

이름이 개미집이라 왠지 안내키지만

쌈디도 추천한 부산 맛집 미집


드디어 먹어 봤습니다.. ㅋ

부산살고 3년만임 ... ㅜ



개미집 티를 내기위해

개미집 앞티마를 맸습니다 ...

사실 너무 하~~~얀 티라서 ^^


저흰 낙곱새 2인에 라면사리 시켰어요


남편과 저는 탄수화물 중독자니깐요

아이는 어린이집 보내고 올만에 갖는 여유 !!




저흰 동부산점에 안경희 개미집으로 갔습니다

사싱 낙곱새 빼곤 밑반찬은 영...




나의 분신 라면


끓고 나서 밥에 요렇게 비벼드세요

김가루 뿌려서 ~♡



바글바글 잘 익어가네요

전 매운거 잘 못먹는 남편덕에 보통맛으로

남편은 땀을 삐질삐질 ㅋㅋㅋ 전 그냥 그럭저럭이었어요



음 ~ 사진은 참 맛깔스럽네요



직접 먹은 느낌 ☆

먹으면서도 이게 왜이렇게 유명하고 맛있는지 잘 모르겠다????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특별히 맛있다 사람들이 많이 찾을만하다 이렇지 않었거든요
근데 거의 다 먹고 나니 맛있었던것 같다 ?
암튼 나올때는 배 두둑히 잘 먹고 나온 느낌이었습니다... ㅋ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후회는 하지 않으실 듯 ~~~~^^



직접 돈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