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또 먹었습니다. 해운대 치킨맛집 페리카나 양념반 후라이드반~^^

내돈주고 내가쓰는 솔직담백 후기
반응형


치킨은 사랑입니다

야식으로 치킨 만한게 없지요?

오늘도 먹었네요 페리카나 양념반 후라이드 반



페리카나는.전부 맛있어서 고민이라는 저 모델 누구일까요?

치킨만 관심있디 소금봉지에 가려져 있는데도 별로 궁금하지가 않네요 ㅋㅋㅋ

>
누군지 죄송 .. ^^



오픈샷 ~

윤기가 좌르르

좌동 주공점 페리카나에 전화하면 해운대 신도시에서 맛있어서 소문이 났다고 하던데 사실인듯 ~

제돈 주고 사먹어도 참 맛있네요 치킨은



더운여름 몸보신 백숙이나 삼계탕도 좋지만
치킨으로 하는것도 나쁘지 않은 듯 ~~

여러분들도 더운여름 잘 보내세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