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코이

해운대 좌동 찜닭 맛집 일미리 금계 찜닭~♡

내돈주고 내가쓰는 솔직담백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은 여름 시원한 맥주 한잔 생각날때나
밥 하기 싫고 그냥 시켜먹자 싶을때
아기있는 집에는 마땅히 뭘 시켜 먹어야 할지 모르겠을때 ^^

전 찜닭을 먹습니다

이 동네에 이사와서 배달음식 성공한 적도 있지만 실패한 적도 몇번 있었죠 ^^

대구에서는 찜닭이 워낙 흔해서 많이 먹는데
부산 사람들은 찜닭이 입에 안맞는듯 ㅜ

하지만 대구 스타일로 찜닭 하는데를 알아냈어요

워낙 블로그 글도 없고 해서 의심했었지만 입소문 만으로도 유명한 곳




일미리 금계찜닭입니다. ^^



비쥬얼 보이나요??

저는 이런 간장찜닭이 좋아요

게다가 납작당면 ♡



배달의민족 우수업소라네요



저는 소자를.시켰는데 아이랑 세명먹기에 딱 맞았어요
너무 딱맞아서 ... 조금 아쉬웠네요

3~4명이면 중자가 나을듯 합니다.

참고하세요


약간 맵싹한 스타일이고 만두랑 고구마 감자도 들어서 먹기 좋더라구요

혹시 해운대에서 찜닭먹고싶다고 하시면 봉추찜닭도 좋지만 일미리 금계찜닭도 드셔보세요.
후회는 하지 않으실 겁니다


그럼 안녕히 ^^


제돈주고 배달시켜먹은 후기입니다.
반응형